슬래시비슬래시(대표 정용채)가 갤럭시 전문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SLBS’와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STAR to GALAXY’의 새로운 제품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SLBS STUDIO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특별히 전 세계에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팬 스테이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서울을 비롯해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5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팝업 공간에서는 스키주 갤럭시 버즈2 프로 에디션, 스트레이 키즈 갤럭시 워치6 에디션 등 테크 액세서리 신제품 22종이 최초로 공개됐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가 직접 사인을 남긴 포토월이 마련되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스키주를 활용한 ‘갤럭시 버즈2 프로 스키주 에디션’은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여덟 멤버의 스키주 캐릭터와 나침봉 모양의 파츠를 사용해 케이스와 스트랩을 자유롭게 커스텀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스트레이 키즈 갤럭시 워치6 에디션’은 광고 속 멤버들의 착용만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제품으로, 멤버 개개인의 모습을 담은 페이스 8종과 스트레이 키즈 단체 페이스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STAR to GALAXY 팝업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 #SLBS #STRAYKIDS #STARTOGALAXY #SLBSSTUDIO #SLBSPOPUP 팝업 안내 포스팅을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거나 트위터에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친필 사인이 담긴 樂-STAR 앨범을 증정한다.
한편 갤럭시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인 ‘SLBS’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까지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특히 MZ 세대에게 각광받는 셀럽 및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빠르게 인정받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