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바카’가 지난 10일 롯데 부산본점 7층에 4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보카바카’는 VOCATION-VACATION이라는 의미로 일과 쉼의 밸런스를 갖고 자신의 삶을 균형감있게 유지하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다.
디자인의 큰 틀은 편안하고 우아한 곡선미가 있는 실루엣, 그리고 실용적인 룩을 추구하고 있으며 최근 브랜드 뮤즈로 신세경이 발탁되면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브랜드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와 실용성을 제품을 통해 여실히 보여준다. 화사한 컬러를 입은 베이직 아이템들, 클래식한 실루엣 가운데 돋보이는 걸리시한 포인트 등을 통해 ‘보카바카’만의 하모니가 드러나고 빈티지한 향수와 모던한 무드가 공존한다.
뜻밖의 행운을 발견하는 사람, 세렌디퍼(Serendipper)의 이미지를 풀어낸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겨울의 시작을 알린다.
롯데 부산본점 매장에서는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과 프릴, 리본, 플로럴 디테일로 정교함을 주고 고급 퀄리티의 소재를 사용하여 옷의 완성도를 더한 ‘보카바카’의 겨울 1, 2차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보카바카’는 롯데 부산본점 오픈을 기념해 11월10일부터 11월 19일까지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 부산본점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특가 아이템을 파격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더불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알파카 니트 백과 캐시미어 장갑&양말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4번째 단독매장인 롯데 부산본점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도 추가 매장을 오픈하는 등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