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 첫 방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 첫 방

김지민 기자 0 2019.05.31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오는 62일 아프리카TV‘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준앤줄라이)’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

 

‘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원더브라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를 전개하는 엠코르셋과 아프리카TV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다. 성별, 나이, 학력 등 스펙과 관계없이 1인 미디어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를 가진 BJ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오디션 참가 신청자만 약 11백 명이 넘게 참여할 정도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준앤줄라이는 엠코르셋이 올해 6월 런칭 예정인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런칭에 앞서 아프리카TV와 함께 이번 스타 BJ 발굴과 육성을 위한 메인 스폰서로써 참여했다.

 

이번 오디션에는 일반인 참가자가 전체 참여자 중 60%를 차지해 기존 활동 경험 있는 BJ(40%)보다 많았으며 중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포를 보였다. 특히 아이돌 출신 및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와 개그맨, 연기자 등 지원자들의 다양한 이력이 눈에 띄는 등 기존 활동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는 오디션의 취지를 살렸다.

 

지난 18일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15인을 발표했고 최종 진출자 15인 중에는 KBS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했던 아이돌 그룹 에이션(A.cian) 멤버 정상을 비롯해 조정 선수 출신 헬스트레이너, 라디오DJ, 스트릿 댄서까지 가지각색의 매력을 가진 참가자가 선정됐다.

 

이들은 앞으로 6주간 미션을 수행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아울러 최정상 스타 BJ들이 멘토로 나서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할 계획이다. BJ ‘강은비’, ‘세야’, ‘킹키훈’, ‘외질혜’, ‘쩡대’, ‘도아’ 6명의 BJ들은 본선 진출자들에게 스타 BJ로 성공한 노하우를 전수, 이들의 성장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62일부터 76일까지 총 6주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들은 매주 다양한 주제의 미션을 수행하며 심사위원 점수(50%), 실시간 시청자 투표(40%), 온라인 사전 투표(10%)를 합산해 순위가 매겨진다. 순위에 따라 다음 라운드 진출자와 탈락자가 가려질 방침이다.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BJ에게는 67일 오픈 하는 엠코르셋의 스타일 큐레이터 쇼핑몰 준앤줄라이전속 BJ 계약 혜택이 주어진다. 전속 BJ는 준앤줄라이의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11,000만원, 2300만원, 3200만원 등 총 1,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유저에게도 사전 투표 및 실시간 방송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