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석이 착용한 ‘UCLA’의 겨울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는 배우 김우석의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담아낸 ‘UCLA’ 추동 컬렉션 제품이 최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그가 착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바시티 재킷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김우석 효과를 입증했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시티 재킷은 전년 대비 360% 가량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랜선 남친 김우석의 인기 덕으로 착용 제품 매출이 높게 나와 브랜드에 좋은 영향을 끼쳤다”라고 말했다.
그가 착용한 UCLA의 남녀 공용 멀티 와펜 바시티 패딩은 활용도 높은 블랙 컬러의 ‘UCLA’ 시그니처 바시티 패딩 점퍼로서 소매 부분의 에코 레더 소재가 배색으로 들어가 스타일리시하며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테릴렌 소재로 제작되었다. 한 겨울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안감에 충전재를 넣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멀티 와펜 바시티 패딩 점퍼는 블랙 원 컬러로 단독 출시됐으며 유니섹스 사이즈로 커플룩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두께감 있는 스웨트 셔츠나 후디 등과 함께 연출해도 여유로운 오버핏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BASKETBALL 라인 제품은 농구 일러스트를 활용한 와펜들로 디자인의 포인트를 더했으며 넥 라인과 소매, 허리 부분의 엘라스틱 밴드의 배색 디테일을 줘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준다.
한편 ‘UCLA’는 카카오 공식 채널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 1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