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웨더웨어’가 윈터 컬렉션을 출시하고 11월 1일부터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도심 속 겨울, 스쳐가는 무심한 시선: Winter in the City, transient indifferent gazes’를 주제로 선보이는 윈터 컬렉션은 ‘락피쉬웨더웨어’만의 감성이 담긴 겨울을 표현했으며 패딩 부츠와 패딩 액세서리 등을 중심으로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청키하고 와이드한 아웃솔과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로시한 소재가 매력적인 ‘헤이든 스노우 패딩 부츠’는 발등과 발목으로 이어지는 레이스업 디테일로 트렌디한 무드를 극대화했으며, 특수 발수 코팅과 퍼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여 한겨울에도 포근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반무광의 실버 패브릭이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클라우드 맥시 플랫폼 슈즈’는 살짝 스퀘어진 쉐잎의 어퍼로 발이 편안하며, 5CM의 플랫폼 아웃솔은 새롭게 개발한 고탄성 소재로 플렉서블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롱 부츠’와 ‘퍼 슬리퍼’, 보송보송한 양털 느낌의 플리스 소재의 뮬 등 다양한 윈터 슈즈를 만날 수 있으며 힙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줄 ‘패딩 레그 워머’와 ‘울 암 워머’, 다양한 색감의 ‘퍼지 숏 장갑’과 ‘퍼지 머플러’ 등도 함께 선보인다.
1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23 윈터 컬렉션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으며 제품들을 직접 신고 입어볼 수 있고 제품의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최근 프리오더로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3-레이어 웨더코트 & 패딩 베스트 세트’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고,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웨더웨어 라인의 ‘서스펜더 플리츠 드레스’ 등 의류 전 제품을 비롯하여, 새롭게 출시하여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는 브린 벨크로 스니커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되는 아티스트 SAKI(사키)와 협업한 ‘퍼지 장갑’과 ‘퍼지 머플러’도 소개된다.
특히 3층에서는 락피쉬웨더웨어의 오리진인 영국 콘월 지역의 헤리티지를 담은 ‘코니시 크림 티’를 맛볼 수 있다. ‘코니시 크림 티’는 스콘과 진한 우유 맛의 클로티드 크림과 잼을 티에 곁들여 먹는 전통적인 콘월 지방의 메뉴이다. 이번 락피쉬웨더웨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으며 영국 음식에 정통한 김현정 파티쉐와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