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온코트 101 테니스화를 출시했다.
‘세르지오 타키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성 코트화 온코트 101은 다양성을 추구하는 테니스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한 온&오프 올라운드 슈즈로 ‘세르지오 타키니’ 고유의 헤리티지와 테크니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편안한 테니스 플레이를 도와주는 온코트 101은 전면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현대적인 공법을 사용해 모던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또한 우수한 쿠셔닝을 위해 미드솔 경도를 조정했으며 외측 지지대 기능을 추가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아치 서포트 기능이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로 어떤 지면에서도 완벽한 플레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최근 ‘세르지오 타키니’의 앰버서더이자 테니스 선수 출신 인플루언서 박소연과 아나운서 이수정이 직접 온코트 101을 착화한 이미지를 공개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수한 기능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조합으로 코트의 경계를 허문 ‘온코트 101’은 테니스 입문자인 테린이부터 선수까지 모두가 신을 수 있는 프리미엄 테니스화로 테니스 코트는 물론 데일리에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