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가먼트콜렉팅 더블 혜택 위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H&M’ 가먼트콜렉팅 더블 혜택 위크

민신우 기자 0 2023.10.13

‘H&M’이 가을을 맞아 가먼트 콜렉팅 더블 혜택 위크와 함께 다양한 지속가능성 이벤트를 선보인다.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가먼트 콜렉팅 더블 혜택 위크는 전국 ‘H&M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가먼트 콜렉팅이니셔티브는 전 세계 H&M 매장에서 진행하는 의류 수거 프로그램으로써 고객들은 연중 어느 때나 제품의 브랜드, 상태에 상관없이 원치 않는 의류 및 천 소재의 홈 텍스타일 제품을 가까운 H&M 매장으로 가져오면 된다.

 

해당 기간 동안, ‘가먼트 콜렉팅 더블 혜택 위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바우처 2장과 40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H&M’ 가로수길점에서는 14일과 15일 이틀 간 지속가능성 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와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매장 내 설치된 업사이클 공방에서는 헌 옷과 오래된 천을 스크런치 머리끈, 컵 홀더로 제작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갈대밭으로 꾸며진 이색적인 포토존에서 방문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 계정에 포스팅하는 H&M 멤버 회원에게는 친환경 솝 제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H&M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H&M’ 멤버십은 앱과 온라인 스토어, 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가입할 수 있다. H&M 멤버십은 일반과 플러스 두 가지 회원 등급으로 운영되며, 일정 포인트가 충족되면 플러스 등급으로 승급되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