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오는 14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개최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 행사를 ‘써코니’로 공식 협찬한다.
월드비전이 2018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은 식수위생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기부 캠페인이다. 아프리카 아이들이 식수를 얻기 위해 제리캔 보틀을 들고 매일 평균적으로 걷는 거리인 6km를 참가자들이 직접 걷거나 달려 깨끗한 식수를 전달한다. 올해는 오는 14일 6년 만에 처음으로 고양 호수공원과 부산 요트경기장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열린다.
ABC마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는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의 공식 협찬사로서 고양 행사 현장에서 캠페인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써코니’ 러닝화를 신고 무동력 트레드밀, 슬랙라인 등 아프리카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리캔의 무게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체험 완료 후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써코니’ 러닝화를 비롯해 푸짐한 상품이 담긴 캡슐 뽑기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체험 인증샷을 써코니를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현장 스태프에게 보여주면 티셔츠, 가방 등으로 구성된 ‘써코니 레이스 팩’도 받을 수 있다.
한편 ABC마트는 이번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 행사 현장에 ‘써코니’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존도 별도로 마련했다. 올해 125주년을 맞이한 ‘써코니’는 미국 러닝 열풍 속에 탄생한 글로벌 러닝화 브랜드다. ‘써코니’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뛰어난 기능성과 착화감의 러닝화를 선보여 전 세계 러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