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아웃 스니커즈 중고거래 서비스 오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솔드아웃 스니커즈 중고거래 서비스 오픈

정우영 기자 0 2023.10.12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에스엘디티가 전문가들의 검수를 거친 스니커즈 중고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난 6일부터 시작된 솔드아웃 중고는 새상품만 거래가 가능했던 기존의 개인간거래 서비스인 솔드아웃 트레이드와는 달리 이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중고상품의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솔드아웃 중고 판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먼저 자신이 팔고 싶은 상품명을 검색한 후에 주어진 매뉴얼에 따라 상품 상세 사진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 후 업로드해야 한다. 구매자가 사진만 보고도 중고 상품의 컨디션을 명확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거래가 체결된 이후에 판매자는 솔드아웃 검수센터로 상품을 보내야 한다. 솔드아웃은 스니커즈 검수 영역에서 전문적인 경력을 쌓은 검수 인력을 통해 정품 여부를 꼼꼼하게 살펴본다. 아울러 판매자가 올린 사진과 실제 상품에 대한 비교 검수를 거쳐 상태 이상여부도 점검한다.

 

판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솔드아웃이 운영하는 창고에 상품을 보관한 상태로 거래하는 보관판매도 신청할 수 있다. 보관판매 거래를 원할 경우 솔드아웃의 전문적인 스니커즈 케어 서비스도 연계해서 이용 가능하다.

 

솔드아웃은 중고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말까지 상품 가격의 2.0%로 책정된 검수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이후에는 검수 수수료와 구매 수수료(3.3%)가 함께 부과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