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가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 모델 김나영 가족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상이 취향’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키디키디의 이번 가을겨울 캠페인은 키디키디 고객들의 일상 속 육아의 행복과 기쁨을 더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김나영 가족이 일상 속에서 육아를 즐기는 모습을 화보로 담아냈으며 이를 바탕으로 SNS와 키디키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들과 일상 속 즐거운 육아를 주제로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김나영은 아이와 함께하는 총 네 가지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여유있는 카페타임’, ‘집에서 쉬어가는 주말’, ‘하원 후 근처 놀이터’, ‘크리스마스 식탁에서’ 등 소소한 일상 속 행복한 육아 모습과 함께 다채로운 브랜드 소식 및 특별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카페 라이프스타일에서는 베베드피노, 리틀뎁의 신상 의류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아동 패션을 제안하고, 쉐베베, 스닐로스티치 등의 가방과 잡화를 소개한다. 홈 패션 부문에서는 무누, 드타미프로젝트, 로토토베베 등에서 집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고 모던하우스 등 유아 전용 가구 브랜드의 제품도 소개한다.
하원 후 놀이터 라이프스타일에서는 젝시믹스 키즈, 스쿳앤라이드, 블루독 등 의류와 놀이 용품을 소개하며, 크리스마스 식탁 라이프스타일에서는 모던하우스와 탁가온 등 브랜드의 유아동 식기류와 스파오키즈, 오즈어그 등의 겨울철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랜드 키디키디가 김나영 가족과 함께 진행하는 ‘일상이 취향’ 캠페인은 오는 22일까지 키디키디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