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뚜까따(TUKATA)’와 콜라보레이션, ‘헤지스’ 심볼인 강아지를 모티브한 캐릭터 키링을 만들고 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상에서 홀대 받는 생명체, 사물을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해 인형, 굿즈 등으로 재탄생 시켜 즐거움을 전달하는 브랜드 뚜까따와 헤지스가 함께 기획했다.
두 브랜드는 입양률이 낮고 쉽게 유기되는 검정색 털을 가진 강아지들을 위한 날인 10월 1일 세계 검정 강아지의날에 맞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취지를 알리고자 검정 강아지 ‘탄숙이(TANSOOGI)’ 캐릭터 키링을 제작했다. 탄숙이 키링은 검정 강아지에 ‘h’ 마크가 담긴 하트목걸이를 한 형태로 키링으로 가방에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잘파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 했다.
제작을 기념해 ‘헤지스’는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상품 중 미리 선정된 검정색 계통의 의류를 구매하고 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탄숙이 키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동기간 헤지스 앱의 신규 가입자에게는 헤지스 상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헤지스’는 브랜드를 이루는 로고와 마스코트까지 태생부터 강아지와 함께해온 만큼 론칭 초기부터 유기견을 위한 입양 캠페인과 기부 행사 등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올해부터는 시즌 화보와 제품 라인 구성에 강아지를 전면에 내세운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에 지난 3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선보인 반려견 의류 라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동물자유연대에 반려동물 복지 증진을 위해 기부하고 헤지스 브랜드 담당자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유기견 보호 사내 봉사동호회 ‘해피퍼피’를 운영 하는 등 진정성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