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이 at 루이 비통’ 팝업 레스토랑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코이 at 루이 비통’ 팝업 레스토랑

민신우 기자 0 2023.04.03

루이 비통이 오는 5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이코이와 함께 한국에서의 세 번째 팝업 레스토랑 이코이 at 루이 비통을 오픈한다. 

 

영국 런던의 180 더 스트랜드에 위치한 이코이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문화적 레퍼런스가 깃든 독창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코이는 영국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세계 각지의 다양한 향신료로 풍미를 살린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메뉴로 전 세계 미식계의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이례적으로 빠르게 미쉐린 2스타를 획득하며 현시대 가장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레스토랑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제레미 찬은 한국의 대표적인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 코펜하겐의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노마출신의 한국계 셰프 크리스티안 바우만과 협업하는 등 전 세계 대표적인 셰프들과 활발하게 교류하며 다양한 식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를 선보여왔다. 특히 이코이는 이번 루이 비통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의 요리를 이코이의 철학으로 재해석한 새로움이 가득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루이 비통 메종 서울에서 들어서는 팝업 레스토랑은 문화간의 화합새로움이 주는 설렘처럼 루이 비통의 브랜드 철학인 여행 예술(Art of Travel)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루이 비통팝업 레스토랑은 세계적인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건축한 공간에서 새로움이 가득한 요리를 즐기며 일상을 여행 예술이라는 새로운 렌즈로 바라보게 하는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이코이 at 루이 비통런치 및 디너 코스와 티타임은 모두 417일 오후 6시부터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에서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