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가 패션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아와 함께 트렌비 드레스룸 컬렉션 캠페인을 런칭한다.
중고 명품 수요가 점점 높아지는 것으로 평가받는 MZ세대를 타깃으로 개최하는 ‘트렌비 드레스룸 컬렉션’ 캠페인은 이번이 두 번째로 자신만의 취향과 주관으로 명품을 모아 온 선정 하여 그들의 옷장 속에 숨어있던 소장품들을 공개할 기회를 마련하고 트렌비를 통해 소장품을 재판매하며 가치를 순환시키는 계기를 만드는 데에 목적이 있다.
트렌비는 지난 10월 명품 크리에이터 율럽과 1차 드레스룸 컬렉션을 오픈한 바 있다. 두 번째 컬렉션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패션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아는 15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100만원 가량의 명품 제품만 구입해 리뷰하는 ‘100만원어치 주세요'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리아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된 보유 명품 다수를 최소 10만원부터 시작하는 파격가에 판매할 예정이며 직접 추천하는 중고 명품 컬렉션도 소개한다. 더불어 유리아와 트렌비는 두 번째 캠페인 오픈을 기념하며 2월 28일 1만 원 할인권 증정(선착순 100명)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