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한글) : | 오데마피게 |
브랜드명(영문) : | Audemars Piguet |
브랜드홈페이지 : | http://www.audemarspiguet.com/com/en/home.htm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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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명 : | 오데마피게 코리아 |
기업소재지 :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6 노벨과개미 5층 |
기업보유브랜드 : | 신세계강남직영 |
기업홈페이지 : | https://www.audemarspiguet.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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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전화 : | 비공개 |
채용담당자 : | 유재은 |
부서명 : | |
휴대전화 : | 비공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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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 | 귀금속/장신구류 |
세부분야 : | |
매장구분 : | 백화점 |
세부매장구분 : | 본사직영점 / 정상매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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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인원 : | 0 |
모집직책 : | |
경력 : | 무관 |
경력년수 : | |
급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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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지 : | 서울 |
근무지역구 : | 서초구 |
근무지상세 : | 신반포로 176 |
근무지상세2 : | 신세계 강남 백화점 |
지하철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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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형태 : | 정규직 |
근무요일 : | 주5일근무 |
근무시간 : | |
복리후생 : | 4대보험, 퇴직금, 인센티브제, 근무복 지급, 정기휴가, 경조휴가, 장기근속자 포상, 정기보너스, 식비/식권 지급 |
우대사항 : | 없음 |
자격증 : | |
외국어 : | 없음 |
고용우대 :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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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 온라인,이메일입사지원 |
접수기간 : | 채용시까지 |
제출서류 : | 이력서 |
시간분 : | 20230706181827 |
이메일 : | 비공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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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 | 오데마피게 코리아 유한회사의 신세계 강남점 매장은 일반에게 공개되지 않은 예약제 운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기타 사항은 별도의 이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보유브랜드 : | 신세계강남직영 |
기업주소 :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6 노벨과개미 5층 |
근무지주소 :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 강남 백화점 |
Audemars Piguet - Boutique Assistant Manager *RESPONSIBILITIES
1. Sales and Boutique Operations - Substitute/Replace the boutique manager while his/her absence.
- Participate actively to develop new sales opportunities and Client.
- Relationship Development in line with objectives (individual and team).
- Ensure the optimal customer experience in the boutique for new sales, customer service (repairs), and all visitors; Provide reliable, accurate, and first class customer service. In
depth product knowledge and prices (and discount leverages).
- Able to explain estimates, repairs (time and prices).
- Ensure quality set up and organization of the boutique /front and back office (maintenance of the furniture, neatness, window display set up / communication, sales and
marketing tools, respect of deadlines, etc.).
- Coordinate the internal and external events - individually and with the team – which includes: proactively identify clients to be invited, follow up of invitations to ensure
participation to events;
- Be an expert of all IT/sales/CRM/back office tools and be a point of reference for the team on these tools.
2. Assist in staff supervision - Assist strongly the boutique Director by leading, coaching, developing the hard and soft skills and sales spirit of the team in line with sales strategy and objectives.
- Manage staff & operations planning. Insure recruitment, integration, coaching, development, task definition / organization and follow up the sale train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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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판매 및 부티크 운영 - 부티크 매니저 부재 시, 업무 대체 진행합니다.
- 목표에 (개인/팀) 따라 신규 판매기회 창출 및 고객 관계 형성에 적극 참여합니다.
- 신규 판매, 고객 서비스(수리) 및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경험을 보장하고,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을 보유하고, 가격 (할인 활용), 견적 및 수리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티크 전/후 업무 책임자로서 수행합니다. (가구 배치, 청결도, 디스플레이 셋업 / 커뮤니케이션, 세일즈&마케팅 활용, 마감일 준수 등)
- 내/외부 행사를 개별적으로 동시에 팀과 함께 조율합니다; 초청 고객 리스트 작성, 행사 참여를 위한 초대장 발송 등.
- IT/세일즈/CRM/백오피스 오피스 툴에 전문가가 되어, 해당 툴을 팀에 안내합니다.2. 직원 관리 감독 지원
- 부티크 매니저를 서포트하며, 영업 전략 및 목표에 따라 팀 내 하드/소프트 스킬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코칭하며 개발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 채용, 통합, 코칭, 개발, 업무 정의, 구성 등의 세일즈 교육자를 따를 수 있어야 합니다. *COMPETENCIES
1. Qualifications
- Typically more than 10 years in the Watch/Luxury industry.
- English proficiency is a must (written and oral).
- Strong organization and coordination skills.
- Proficiency in MS Office required.
2. Technical - Collect CRM data and follow selling plans to create selling opportunities.
- Provide administrative and operational support on daily tasks and for specific Marketing events.
- Manage client relationships and client experience within the Boutique, handle effectively complex selling situations and respond to complaints effectively.
3. Behavioral - Sense of initiative
- Client orientation
- Quality Commit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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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격요건
- 10년 이상의 시계/럭셔리 인더스트리 유경험자
- 필수적인 영어 능숙도
- 조직 구성 및 코디네이션 스킬
- MS Office 숙련도 필요
2. 직무 필요기술
- CRM 데이터를 수집하고, 판매 기회 생성을 위한 전략 이행
- 데일리 업무의 행정/운영 지원 및 특별 마케팅 행사 서프트
- 부티크 내 고객 관계 형성 및 경험을 관리하고, 복잡한 판매 상황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며 불만 사안에 효과적으로 대응
3. 직무 수행태도
- 진취적인 성향
- 고객 지향적 태도
- 품질 지향적인 마인드본 정보는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플랫폼1위 샵마넷 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