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필름) 크리슈마커 세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TV패션쇼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패션필름) 크리슈마커 세일

패션쇼 0 2019.12.17

슈마커(대표이사 안영환)124일부터 22일까지 크리슈마커 세일프로모션을 통해 온오프라인 최대 80%까지 전 브랜드 할인을 진행한다.

 

나이키’, ‘아디다스의 인기 신상품을 매장별로 최대 200켤레까지 49천원의 특가로 선보이며 케즈’, ‘슈페르가디아도라제품을 80% 클리어런스 할인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체 브랜드(PB)의 경우 웨버의 패딩 슈즈 인기 상품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제공하며 마커스의 룸슈즈는 1+1 행사를 실시한다.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첫 번째는 100% 페이백 이벤트다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달력 속 'ㄱㅅ' 모양에 해당하는 날 오전 11시부터 이벤트 상품을 선착순 구매할 경우 금액의 전부를 슈마커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한 퍼즐에서 크리슈마커, 결산세일 글자를 찾으면 10~15%에 해당하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공개한 캠페인 영상은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항상 고객만을 생각한다는 슈마커의 메세지를 담았다. 남녀노소, 신발에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메리’, ‘해피’, ‘러브콘셉트로 소개하며 문제 상황마다 슈마커 모델 유병재가 나타나 크리스마스의 요정처럼 해결해준다는 내용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