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여름 컬렉션으로 첫 패브릭 라인을 출시한다.
총 3종으로 이뤄진 이번 패브릭 라인은 데이더플백, 듀베클러치, 레디오백으로 구성되었으며 여름 시즌만 한정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데이더플백은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연출 가능한 멀티 백팩으로 ‘스탠드오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이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것이 장점인 나일론 소재로 스트링 디자인을 활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스토퍼 디테일의 스트링 디자인으로 앞에는 스트링 포켓 2칸과 옆면의 지퍼 오프닝으로 수납력과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 컬러는 크림, 블랙으로 출시된다.
듀베클러치는 스트랩이 탈부착되어 숄더, 토트, 클러치로 활용 가능한 멀티백이다. 솜털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드레시한 룩은 물론 캐주얼하거나 스포티한 옷차림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클러치로 크림, 블랙, 네이비로 출시된다.
마지막으로 클래식한 라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레디오백은 크림, 네이비, 데님, 라벤더 컬러로 출시되며 나일론과 일부는 코튼 소재로 제작되었다. 핸들 부분은 내부에 3온스의 솜이 들어있어 편안한 그립감까지 선사한다. 또한, 마그네틱 소재의 온오프스타일로 사용이 편리하며, 내부는 2포켓으로 구성되어 작지만 충분한 실용성을 탑재했다.
‘스탠드오일’은 이번 여름 컬렉션의 첫 주자인 패브릭 라인의 3종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6일부터 6월 22일까지 일주일간 신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여름 컬렉션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브릭 라인 외에도 다른 제품들의 출시 소식과 여러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한편 ‘스탠드오일’의 모든 제품은 현재 오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