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너리피플’ 디즈니와 4번째 콜라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DESIGNER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디너리피플’ 디즈니와 4번째 콜라보

민신우 기자 0 2020.05.15

 

디자이너 장형철의 오디너리피플이 캠페인 라벨 신제품과 함께 디즈니와의 4번째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 라벨 신제품은 오디너리피플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이중 카라 하와이안 셔츠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이며 스트라이프, 페이즐리 패턴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출시한다.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간결한 실루엣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오디너리피플 특유의 무드를 더해 빈티지한 아이템들을 완성시켰다.

 

 

캠페인 라벨 라인을 통해 선보인 오디너리피플 X 디즈니오디너리피플이 디즈니와 4번째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시리즈이다. 우리는 모두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존재라는 오디너리피플과 즐거운 에너지를 전하는 디즈니가 함께해 제품별로 위트있는 디자인을 완성시키며 더욱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번에 공개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다양한 컬러와 그래픽, 절개 디테일로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며 오디너리 피플만의 감성을 더해 재탄생 하였다.

 

 

오디너리피플의 캠페인 라벨 제품과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모두 유니섹스 제품으로 총 2가지 사이즈가 출시되어 남녀노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