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춘무 ‘데무’ 서울패션위크 퍼즐 조각들

instagram facebook youtube
DESIGNER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박춘무 ‘데무’ 서울패션위크 퍼즐 조각들

민신우 기자 0 2024.02.04

 

 

디자이너 박춘무의 모던 아방가르드 브랜드 데무21DDP에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PIÈCES D'UN PUZZLE(퍼즐 조각들)’을 테마로 흩어진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그림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컬렉션에 담았다.

 

데무만의 모던 아방가르드 스타일을 더해 진일보한 뉴 룩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데무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모노 톤의 피스가 변주되는 형태와 이번 시즌 포인트 컬러인 레드 소재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다 탁월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과감한 슬릿 디테일과 무심한 듯 길게 늘어뜨린 실루엣이 더해져 모던 아방가르드의 정수를 잘 보여주었다.

 

 


특히 이번 쇼에서는 마치 큐브를 연상시키는 듯한 정사각형 형태의 입체적인 조형물을 런웨이에 배치하는 드라마틱한 연출을 통해 보는 이들에게 생동감을 더했다.

 

한편 2024 F/W 컬렉션 패션쇼에는 배우 이태란, 배종옥, 김미숙, 송선미, 윤소이, 유선, 박시은, 이윤지, 조연우, 아나운서 이정민, 정지영,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쇼호스트 이수정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