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만’ 유혜진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DESIGNER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쿠만’ 유혜진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19.10.02

쿠만유혜진이 오는 1015일 서울 패션위크에서 2020 춘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2020 봄여름 쿠만유혜진 컬렉션은 신기루의 시간(A moment of mirage)’이라는 컨셉으로 기억에 남을 찰나의 인상이 모드를 통해 발현되는 순간들을 탐색한다.

 

브루탈리스트 아키텍쳐의 인플루언서 브랜드로서 글로벌 트렌드에 영향을 끼쳐온 쿠만의 구조주의는 이번 시즌 파스텔톤의 녹색, 연보라, 핑크, 형광 연두 등 다양한 컬러의 팔레트를 사용했다.

 

매 시즌 진화하고 있는 쿠만의 건축적인 구조주의와 레트로 미래주의는 맥시멀한 아방가르드를 컴포트 웨어의 트렌드에 따라 오버사이즈의 올인원, 원피스 디자인 등으로 구성한다.

 

포멀과 캐주얼의 대비가 모호해지는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쿠만특유의 스트럭쳐 디자인은 포멀과 컴포트의 경계를 넘어 셔츠 드레스와 롱 재킷, 블레이저 등을 새로운 구조들로 제시하며 트렌드를 리드할 또 다른 아방가르디즘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시즌 런웨이 없이 룩북 프레젠테이션만을 진행한 쿠만유혜진의 2019 가을겨울 컬렉션은 프랑스의 파리 보그, 독일 보그, 멕시코 보그 등 3개국 보그의 컬렉션 온라인 판에 소개되며 세계 패션계로부터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