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윈터 컬렉션 클로티백과 플러피 코지를 공개했다.
1차로 출시된 포스트백과 포스트팟에 이어 ‘A Way of Express Love(우리가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를 타이틀로 선물, 우체통, 편지 등의 사랑을 담은 매개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된 2차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티백은 세련된 곡선의 쉐입과 푹신푹신한 사용감의 숄더백이다. 간단한 버클 장식 길이 조절을 통해 숄더백과 토트백 투 웨이로 활용 가능하며 내부에는 오픈 포켓을 추가해 수납 공간을 더했다. 리사이클 나일론 사용으로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클로티백은 겨울 시즌 아우터와 착용하기 유용한 블랙, 크림, 모카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함께 출시된 젠더리스 무드의 메신저 패딩백 플러피 코지 크로스백은 지난 겨울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탠드오일’의 베스트셀러 플러피백의 새로운 시리즈다. 스트랩 및 전면에 볼륨감 있는 패딩 누빔과 자연스러운 링클의 생활 방수 소재로 제작되어 겨울 시즌 유용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키링 장식으로 탈부착 가능한 플러피 카드 포켓이 세트로 함께 제공되며 카드 포켓은 앞뒷면 모두 카드 수납이 가능하며 벨트고리, 가방 등에 연출 가능하다. 남녀 모두 데일리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플러피 코지는 블랙과 포그 그레이까지 총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스탠드오일’의 2차 윈터 컬렉션 클로티백과 플러피 코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7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스탠드오일’은 내달 3차 윈터 컬렉션과 더불어 많은 스탠드오일 러버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