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익숙한 일상 속의 새로움을 발견하는 ‘아이 엠 스탠드오일’ 캠페인을 10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개한다.
‘스탠드오일’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본인만의 개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네 명의 페르소나들의 영상 공개와 함께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페르소나 4인의 개별 필름을 통해 각자의 삶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필름 속 내용은 각자의 개성을 가진 인물들, 그리고 그들이 살아가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다.
이번 캠페인에는 산문집 ‘연중무휴의 사랑’의 저자 임지은 작가와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 해삐로 활동 중인 양혜인, 사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토제니아굿즈의 대표 손한솔, 그리고 디저트샵 코이크의 대표이자 베이커 고세임까지 4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각자의 일상 공간을 배경으로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을 펼치며 진솔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캠페인 속에 녹였다.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 작가 임지은, 인플루언서 양혜인, 포토제니아굿즈의 손한솔, 코이크의 고세임은 ‘스탠드오일’ 뿐만 아니라 MZ세대라 하는 지금 세대의 한 부분을 대표하는 페르소나들이라고 할 수 있다. ‘스탠드오일’과 함께한 그들의 모습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의 가치와 소중함을 재발견할 수 있다.
특히 ‘스탠드오일’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 전개를 기념하여 오직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캠페인이 전개되는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가을 시즌 신상품 4종 전 컬러에 대한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캠페인 기간 내에 가을 신상품 4종을 포함하여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탠드 블랭킷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10월 17일부터 내달 6일 자정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하여 적립금 1만원 지급하며, 더불어 스탠드오일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및 최대 1만원까지의 금액대별 쿠폰 발행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