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이너 브랜드 ‘아틀리에 드 루멘’이 겨울의 따뜻한 온기를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루멘 특유의 정제된 감도와 수공예적 미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컬렉션은 차가운 계절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존재감을 드러내는 세심한 디테일로 루멘이 추구하는 담백하면서도 보편적이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특히 절제되고 모던한 실루엣과 루멘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락 장식을 중심으로 한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연말의 순간들을 따뜻하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인다.
그중 워싱 베지터블 소가죽과 유연한 볼륨감이 어우러진 ‘블랩 크로스 바디 백’은 파이핑이 처리된 하단의 둥근 실루엣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고 루멘의 시그니처 락 장식을 적용, 자석 잠금장치로 간편하게 오픈과 클로징을 할 수 있다.


또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으로 크로스와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뒷면의 스냅 디테일로 수납 폭을 확장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소프트 블랙과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오르간 브라운, 카민 레드로 만날 수 있다.
블랩 라인의 옆면 자석 디테일과 인아웃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블랩 숄더 백’은 2차로 공개될 예정이며 12월 11일부터 공식 스토어와 W컨셉에서를 통해 동시 발매된다. 특히 W컨셉에서는 라이브를 통해 특별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1차로 공개된 ‘블랩 크로스바디 백’은 11월 28일부터 한남 스토어와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12월 7일까지 15% 오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8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한남 스토어 매장에서 가방 카테고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의 패브릭 사쉐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