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킨’이 브라를 입지 않아도 BP가 티 나지 않는 소프트 노브라 티를 출시했다.
시중의 노브라 티가 캡과 밴드를 넣어 가슴을 고정하는 형태라면 ‘라이킨’ 소프트 노브라 티는 펠트 원단을 사용해 약 23cm의 넓은 면적을 커버하며 BP를 부드럽고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불필요한 부자재를 최소화하여 더욱 가볍고 편한 착용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겉감에는 부드러운 코튼 소재를 사용했으며 안감에 속옷용 펠트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 자체에 체형의 제약이 적어 44부터 66까지 다양한 가슴 사이즈의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티셔츠이다. 컬러는 그레이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라이킨’은 소프트 노브라 티 안감에 펠트 원단을 사용했다. 펠트 원단이란 베틀에 짜지 아니하고 섬유를 배열해 엉키는 성질을 이용해 서로 접한 시트 모양의 천을 말한다. 때문에 촉감이 부드러우면서 두껍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21일부터 27일까지 소프트 노브라 티 구매 시 22%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와 할인 이벤트는 라이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