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더 뱀파이어스 와이프’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H&M’ ‘더 뱀파이어스 와이프’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0.10.21

 

‘H&M’이 영국 브랜드 더 뱀파이어스 와이프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더 뱀파이어스 와이프는 영국 디자이너이자 모델 겸 뮤즈인 수지 케이브가 탄생시킨 브랜드로 세심한 디테일 장식과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패션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디자인뿐 아니라 제작 과정도 혁신적으로 이루어져 모든 의상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소재로 제작되었다. 1022일부터 전세계 일부 선별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신사 가로수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몰점, 강남 신세계점, 홍대점, 판교 현대점, 스타필드 하남점,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점 및 온라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출시된다.

 

 

더 뱀파이어스 와이프‘H&M’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대담하면서도 여성적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신비로운 매력의 레이스 미니 드레스와 관능적인 리본 장식의 벨벳 미니 드레스, 로맨틱한 실버 컬러의 케이프 등이 있으며 이 제품들은 모두 리사이클 나일론과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들어졌다.

 

발끝까지 오는 길이의 드레스는 브랜드 특유의 실루엣과 레트로 러플 밑단 장식이 돋보인다.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이는데 참 장식의 목걸이와 팔찌, 그리고 눈과 구름, 뱀파이어 이를 형상화한 모양의 이어커프 등 독특한 매력이 가득하다.

 

 

레이스 소재의 핑거리스 장갑이나 탈부착 가능한 러플 넥 칼라 등 재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컬렉션 전반적으로 블랙 컬러를 주로 사용하여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기에 광택이 도는 실버 레이스, 화려한 버튼 커프스, 풍부한 벨벳의 질감 등으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수지 케이브는 ‘H&M’와 함께 캠페인에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힘과 연약함, 친밀함, 미지, 여성 등을 주제로 한 캠페인으로 더 뱀파이어스 와이프의 세계를 표현했다. 브랜드 뮤즈인 사만다 스노우와 모델 에바 아피오, 영국의 시인인 그레타 벨라마시나가 모델로 참여, 영상과 이미지 캠페인을 통해 혁신과 여성의 파워라는 브랜드 가치를 표현해 내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