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 맨즈’의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씨엔블루 강민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로 맨즈’는 현대 남성을 위한 고급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을 테크니컬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번 시즌에는 모노톤의 다운 점퍼, 양털 소재를 사용한 시어링 재킷, 캐시미어 코트류 등 일상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제안한다.
‘이로 맨즈’의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블랙, 베이지 등 기본의 되는 색감으로 출시되어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시어링 재킷은 부드러운 촉감과 윤기가 돋보이는 양털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DARIOSPE 리버시블 램스킨 가죽 재킷’은 100% 양가죽 소재를 적용했으며 카라와 안감에 양털이 부착돼 양쪽으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캐시미어 코트는 섬세하게 가공된 캐시미어 혼합 울 원단으로 제작해 우아한 실루엣은 물론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바시티 점퍼, 후드 점퍼 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온성을 높인 겨울 아우터들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로 맨즈’는 씨엔블루의 드러머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강민혁과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슬립 리스’라는 사운드 트랙을 발매한 콘셉트로 강민혁은 고독한 록스타가 되어 ‘이로 맨즈’의 가을겨울 컬렉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드럼을 치는 등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이로맨즈’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이번 시즌 컬렉션을 주제로 한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이로의 데님 볼캡부터 강민혁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수량의 씨엔블루 미니앨범 10집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