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가 새로운 맨즈 레더굿즈로 ‘빔 토트백’과 ‘베일 호보백’을 출시한다.
‘빔 토트 백’은 직기의 필수 부품인 ‘빔’을 본떠 명명된 제품으로 ‘빔’의 형태에서 영감 받은 확장 가능한 바닥 구조를 갖추어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카프스킨 소재가 사용되어 실용성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빔 토트백’은 어느 룩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해 활용도가 높다. 스몰 &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어 일상용 백과 여행용 백으로도 적합하며 컬러는 블랙,웜 매스틱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베일 호보백’은 여성용 시그니처베일 백의 큰 변형 버전으로 제작된 다용도 디자인 백이다. 기분 좋은 촉감과 부드럽고 유연한 디자인, 안감 없는 구조로 매력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절제되면서도 깊이감 있는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특히 ‘로로피아나’의 캐시미어를 배송하고 보관할 때 사용했던 백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의유서 깊은 전문 기술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컬러는 솔티 캐퍼스, 웜 매스틱, 블루 네이비 총 세 가지로 출시된다.
‘로로피아나’의 고급스러운 무드가 가득담긴 새로운 맨즈 레더 굿즈는 로로피아나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