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Y2K 감성으로 사랑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와 협업한 ‘휠라 언더웨어’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론칭한다.
‘러브이즈트루’는 매 시즌 위트 넘치는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시그니처 하트 로고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그래픽과 Y2K 감성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풍부한 브랜드 헤리티지와 독보적 기능성을 자랑하는 ‘휠라 언더웨어’ 라인에 ‘러브이즈트루’만의 키치한 무드를 담아 베이직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휠라 언더웨어’가 지난 2월 선보였던 ‘쇼 유어 벨로(Show your Bello, 너만의 멋을 보여줘)’ 캠페인에 이어 자신만의 스타일과 신념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컬렉션 대표 제품은 휠라 언더웨어 대표 아이템 벨로 라인을 ‘러브이즈트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콜라보레이션 벨로 라인이다. ‘러브이즈트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핑크, 화이트를 전면 프린팅, 어깨 끈 프린팅 등으로 독특하게 적용해 과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지속가능한 리젠 에어로쿨 원단과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자극 없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넓은 어깨 끈과 몸을 부드럽게 잡아주는 하변 밴드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데일리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뉴 헤리티지 브라와 팬티’ 외에도 전면 하트 글리터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독특한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나시 탑, 스웨트 쇼츠 등의 이지웨어도 선보인다.
‘휠라 언더웨어 x 러브이즈트루’ 협업 컬렉션은 오는 26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러브이즈트루’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벨로 패턴 브라&팬티 세트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페셜 패키지와 실버 파우치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