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 캐릭터 마케팅을 적극 진행해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머스코비 소재의 다운 시리즈를 집중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린다.
머스코비는 다운 종류 중 하나로 일반적인 구스, 덕다운보다 더 가볍고 따뜻해 기능적으로 우수한 충전재다. 솜털이 크고 풍성해 높은 복원력을 가지고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깨끗하면서도 친환경적인 초음파를 이용한 세척 방식이 사용됐다.
‘올포유’는 머스코비 컬렉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생소한 머스코비 충전재를 제대로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해 진행한다. 이를 통해 머스코비 충전재의 장점을 다방면으로 어필해 고객들에게 한층 쉽고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온라인에서는 친환경 충전재 머스코비에서 탄생한 ‘코비’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쇼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다른 충전재들과는 차별화된 머스코비만의 우수한 특징을 부각해 재밌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머스코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추첨을 통해 ‘코비’ 캐릭터가 들어간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코비’를 활용해 머스코비 충전재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전반적인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매장에서는 머스코비 다운 시리즈를 비롯한 신상 다운 3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 원 상당의 미니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다.
현재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대표 머스코비 상품은 화보에서 배우 김소연, 이상우가 착용한 다운점퍼로 두 상품 모두 가볍고 우수한 착용감으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