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라피아 햇 매출 급증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럭키슈에뜨’ 라피아 햇 매출 급증

김지민 기자 0 2024.06.20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라피아 햇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피아 햇은 라피아 야자 잎에서 얻는 섬유로 만든 모자다. ‘럭키슈에뜨의 라피아 햇은 2018년도부터 매년 여름 시즌 출시 중이며 인기리에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다.

 

올해도 럭키슈에뜨는 와이드한 챙이 특징인 클래식한 모양부터 버킷 스타일의 모자까지 다양한 라피아 햇라인업을 선보인다. 현재 럭키슈에뜨’ ‘라피아 햇전체 상품은 벌써 5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이보리와 베이지 두 색상으로 선보이는 버킷 형태의 멀티 컬러 라피아 햇42주 출시 이후 62주차까지 판매율 92%를 달성하며 리오더에 들어갔다. ‘레터링 엠브로이더리 스트라이프 라피아 햇또한 여유 있는 실루엣에 줄무늬 배색이 특징인 제품으로, 베이지 색상의 경우 85%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물량 보충에 돌입했다.

 

이외에도 와이드한 챙이 특징인 클래식한 모양의 라피아 햇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엠블럼 와이드 바이저 라피아 햇럭키슈에뜨와펜 자수 로고와 챙 끝에 달려있는 로고 스트랩으로 여름 바캉스 룩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61주차 발매 후 2주만에 판매율 34%를 달성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