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청춘의 성장통 블루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더에러’ 청춘의 성장통 블루썸

민신우 기자 0 2020.10.29

 

아더에러가 새로운 2020 추동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하는 컬렉션은 완전함을 갈망하지만 항상 불안하고 역동적인 청춘의 성장통을 블루썸(Bluessom)’이라는 키워드에 담아 청춘의 감정을 대변한다.

 

 

역동적인 청춘의 감정을 새롭게 재해석한 아더에러의 광고 캠페인에서는 순수함, 사랑, 패기, 도전, 갈망과 절망 등 청춘의 모순적인 감정들을 담아냈다.

 

동시에 지난날의 청춘을 갈망하는 노년을 배경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50여개 스타일로 강화된 니트웨어 컬렉션과 자연적인 소재로부터 영감을 받아 컨템포러리적 디자인을 제안하는 #ADERBag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2020 추동 컬렉션에서는 아더에러의 특유의 찢어진 듯한 디테일인 신더 라인과 로우커팅 기법이 만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웻셔츠, 캡 모자와 백팩, 양말까지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베이직 제품들에 마스킹 테이프의 디테일을 더해 현대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모든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