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본챔스X매일우유’ 한정판 에디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본챔스X매일우유’ 한정판 에디션

정우영 기자 0 2020.09.25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본챔스와 우유 브랜드 매일우유의 협업 에디션을 한정 발매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스웨트셔츠, 후드 티셔츠, 플리스 재킷, 반바지, 양말, 비니 등 패션 상품과 핸드폰 케이스, 밀크박스, 러그 등 라이프스타일 소품까지 총 17가지 품목으로 출시된다. ‘본챔스매일우유양사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포인트로 강조해 산뜻하고 신선한 느낌을 준다. 또 두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 요소도 돋보인다.

 

 

특히 본챔스×매일우유후드 티셔츠는 매일우유후레쉬팩 4종을 뜻하는 스카이블루, 핑크, 오렌지, 그린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부드럽고 도톰한 기모 원단과 작은 후레쉬팩 우유 패키지 모양의 자수가 특징이다. ‘본챔스×매일우유데이지 후드 티셔츠는 앞면 상단에 매일우유의 데이지 프린팅을, 뒷면에는 그래픽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형태의 양면 플리스 재킷도 출시했다. 간절기 윈드브레이커와 아이보리 색상의 플리스 재킷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 매일우유의 상징인 데이지 모양이 그려진 양말 4켤레 세트와 움직임에 따라 찰랑거리는 매일우유를 입체적으로 재현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 등도 출시했다.

 

무신사는 108일까지 본챔스×매일우유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이번 협업 콘텐츠에 대한 소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