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어드벤처러 폴라텍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엄브로’ 어드벤처러 폴라텍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9.25

 

엄브로가 폴라플리스류 부문 최고 기술력을 가진 폴라텍과의 제휴로 다양한 기능성 폴라텍 컬렉션을 선보인다.

 

글로벌 섬유 솔류션 기업 폴라텍은 업계 최초로 100% 리사이클 패딩 충전재를 개발했으며 뛰어난 보온성과 내구성 그리고 경량성까지 갖춘 마이크로 폴리스 소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폴라텍의 뛰어난 기술력은 주로 미군, 글로벌 군 사용도, 워크웨어 등에서 사용되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엄브로는 폴라텍의 기술력에 기능성을 한층 강화시킨 FW 의류 컬렉션을 공개했다. 가상과 판타지를 즐기는 랜선 판타지를 표현한 디 어드벤처러(THE ADVENTURER) 테마의 컬렉션은 모두 폴라텍 소재를 활용해 완성됐으며 폴라텍의 플리스라인과 패딩라인을 사용해 다양한 룩킹의 아우터를 선보였다.

 

특히 가을에서 겨울까지 이너 혹은 아우터로 전천후 활용 가능한 퀼팅, 플리스자켓류와 폴라텍 안감 및 RDS(동물복지인증 다운충전재) 구스다운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인 야상다운은 최고의 활용도를 자랑한다.


 

엄브로폴라텍 컬렉션 제품들은 925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스토어를 비롯해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