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스피릿’ 카디건 니트와 리몬타 니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오스피릿’ 카디건 니트와 리몬타 니트

강산들 기자 0 2020.09.24

 

지오스피릿이 메리노울 혼방 카디건 니트 세트와 리몬타 원단 니트 다운을 출시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한 지오스피릿은 이태리 오리진을 반영한 고급 소재와 높은 가성비를 갖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 FW 시즌에는 ‘Feel The Natural ITALY’를 컨셉으로 이태리 자연의 색채를 담은 컬러와 고급 소재를 활용한 신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메리노울 혼방 카디건 니트 세트는 이태리 비엘라사의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해 명품 본연의 소재와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했다. 여유로운 핏의 니트와 자켓형 가디건이 세트로 구성돼 따로 또 같이 다양한 착장에 활용 가능하며 체형 커버와 함께 트렌디한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여성 제품 소매 부분에는 빅 하운드투스 패턴을, 남성 제품에는 앞판과 소매 부분 컬러 배색을 더해 세련된 포인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리몬타 원단 니트다운은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에서 사용되는 이태리 리몬타 사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외형이 특징이다. 움직임이 많은 소매 부분에 니트를 적용해 활동성을 부여하고 몸판에는 이태리 구스 다운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조절이 가능한 허리 스트링으로 취향에 맞게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