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새 컬러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새 컬러

강산들 기자 0 2020.07.31

 

아디다스코리아(대표 폴 파이)가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아디다스골프코드케이오스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지난 2월 전 세계 동시에 런칭한 코드케이오스 보아는 스포티하면서 혁신적인 미드컷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 더불어 LPGA 투어에서 맹활약 중인 박성현 골프화로 유명세를 떨치며 불황 속에서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완판 신화를 일궈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4월 로우컷 버전을 출시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 제품들마저 모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코드케이오스의 열풍을 일으켰는데 태극기 문양이 디자인된 네이션스팩은 출시 3일 만에, 썸머오브골프 에디션은 5일 만에 모두 품절됐다.

 

 

아디다스골프는 하반기 시장을 겨냥한 코드케이오스 패밀리의 새로운 컬러로 이 같은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컬러는 짙은 회색과 흰색이 조화된 어퍼에 아웃솔의 선홍색 컬러 포인트로 다채로움을 더한다. 특히 아웃솔 전체에 적용된 Z-트랙션과 불규칙하게 배치된 트위스트 그립은 강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가졌으며 어떠한 스윙 타입에도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준다.

 

새로운 컬러의 코드케이오스는 남성 미드컷, 남성 로우컷, 여성 로우컷 버전으로 3개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