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티’ 행운을 빌어주는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에스티’ 행운을 빌어주는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0.07.29

 

이월드(대표 이수원)가 여름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오에스티당신에게 행운을 빌어주는 행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WISH YOU LUCK’ 테마로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 모티브로 제작된 목걸이와 귀걸이, 말발굽 모티브로 제작된 목걸이와 귀걸이 등 주얼리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클로버 모티브로 제작된 귀걸이는 클로버 팬던트를 탈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해 마스크 착용이 보편화된 요즘에도 부담 없는 기본 디자인의 C링 귀걸이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에스티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제작한 행운의 오로라 다이얼 컬러 메탈시계’ 2종과 베이직한 일상 시계로 활용 가능한 디자인의 아이보리와 핑크 색상 가죽시계 2종을 함께 출시한다.

 

한편 오에스티는 행운 컬렉션 위시 유 럭첫 출시를 기념해 해당 컬렉션 4종을 오는 30일부터 한달 간 정상가격에서 약 30% 할인된 각 19,9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운의 오로라 다이얼 컬러 메탈시계는 로즈 골드 컬러는 39,900원에, 실버 컬러는 29,900원에 선보이며, 가죽시계 2종은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