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분코’ 소셜 분코 5기 모집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홈케어 ‘분코’ 소셜 분코 5기 모집

김지민 기자 0 2020.06.01

프리미엄 패밀리 홈케어 브랜드 분코528일부터 614일까지 소셜 분코 5기를 모집한다.

 

소셜 분코는 온오프라인으로 분코의 철학을 나누고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경험하며 서로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소셜클럽이자 서포터즈다.

20181기 모집을 시작으로 벌써 5회째 서포터즈를 모집중이며 소셜분코 5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발대식을 포함한 대부분의 활동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또한 소셜분코 5기가 더욱 특별한 점은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반려견 케어, 반려인들과의 소통 가능하다는 점이다.

 

10명의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소셜 분코는 3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 체험과 매월 1회 온오프라인에서 원데이 클래스 활동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이번 기수는 반려견을 위한 클래스들로 구성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 대해서는 상금 및 연임 기회를 제공해 서포터즈 활동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의 프라이빗한 사교모임으로 횟수를 거듭할수록 더욱 더 많은 지원자가 몰리고 있다.

모집 대상은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고 반려견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남녀로 온오프라인 서포터즈 역할을 성실히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이들은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하며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를 통해 홍보하는 등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서 작성 및 자세한 사항은 분코 홈페이지(www.boonco.co.kr)와 공식 인스타그램 (@boonco_official)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선 소셜 분코 모집에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높은 관심으로 10: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이번 5기의 경쟁도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