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렐’ 테일러드 자켓과 카라니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우렐’ 테일러드 자켓과 카라니트

민신우 기자 0 2020.02.20

 

라우렐이 간절기 시즌 착용하기 좋은 이태리 양가죽 벨티드 테일러드 자켓과 홀가먼트 울실크 카라니트 2종을 출시했다.

 

라우렐의 양가죽 벨티드 테일러드 자켓은 이태리 가죽 명가 델파쵸사의 천연 양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얇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양가죽 특유의 유연한 신축성으로 간절기 시즌 가볍게 착장 가능한 아이템이다.

 

 

오버핏 실루엣과 드롭 숄더 디테일이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세트로 구성된 벨트를 활용하면 시크하고 도회적인 페미닌룩을, 단독으로는 활동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어느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블랙, 애쉬 그레이와 시즌 트렌드 컬러인 네오 민트, 오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홀가먼트 울 실크 카라니트는 섬유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실크와 울이 혼방되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강한 내구성과 흡습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오픈카라 브이넥 포인트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며 디테일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하의와 함께 봄, 가을에 단독으로 또는 이너로 착용하기 좋다. 공통 컬러 차콜과 퓨어아이보리, 애쉬카키, 라벤더, 스카이블루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