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절충형 유모차 비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토케, 절충형 유모차 비트

김지민 기자 0 2020.02.20

 

프리미엄 유아용품 기업 스토케가 가벼워진 절충형 유모차 비트를 출시한다.

 

비트의 최대 강점은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다. 출시 전부터 스토케 최초의 10kg 미만 유모차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비트는 9.5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중소형 세단 자동차 트렁크에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이동 시 부모들의 부담감을 덜어준다. 53.5cm 너비의 사이즈로 기차나 지하철 게이트를 문제없이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도심 어느 곳이든 아이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한 손으로 쉽게 폴딩이 가능한 것 또한 비트의 장점이다. 부모 보기와 세상 보기 양대면 포지션에서 모두 시트 핸들 분리 없이 한 손으로 폴딩이 가능해 간편하고 효율적인 육아를 추구하는 아빠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비트는 하나의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4(22kg)까지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높다. 5점식 하네스(안전벨트)와 시트 핸들(안전 바)가 있어 추가 액세서리 없이도 신생아를 안전하게 태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넓은 시트 공간을 제공해 아이가 성장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다.

 

 

앞바퀴에 적용된 눈에 보이는 서스펜션은 아이에게 닿는 충격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시트는 아이가 앉거나 누워있을 때의 포지션에 따라 시트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풋레스트(발 받침대)2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편안한 착석을 돕는다. UPF 50+ 소재의 캐노피는 확장과 통풍이 가능해 유모차 내부 공기를 순환시키고, 햇빛과 소음 같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한다.

 

시트에 부착된 360도 회전형 시트 핸들(안전 바)은 아이가 유모차에 타고 내릴 때의 불편함을 줄여주고 부모가 아이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패딩 처리된 5점식 하네스(안전벨트)는 아이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시트 핸들(안전 바)와 함께 아이를 보호한다.

 

유모차를 사용하는 부모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부가 기능도 눈에 띈다. 비트에 탑재된 초대형 쇼핑 바구니는 최대 10kg까지 물건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해준다. 외출 시 필요한 육아 용품과 쇼핑 물품을 함께 넣고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도심 라이프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에게 제격이다. 브레이크는 한 번의 스텝으로 빠르고 쉽게 유모차를 멈추고 고정시킬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