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1982년 스니커즈 탱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엘레쎄’ 1982년 스니커즈 탱커

강산들 기자 0 2020.01.17

 

젯아이씨(대표 김홍)1982년 세계 최초로 산업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탄생 했던 엘레쎄스니커즈 탱커를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재출시했다.

 

탱커 스니커즈는 엘레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써 당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마크 새들러가 디자인했으며 앞서 1971년 이탈리아에서 활동 시 열가소성 소재의 스키 부츠를 최초로 만드는 등 산업 디자인에 주로 사용되는 신소재를 스포츠 분야에 접목해 화제를 모았다.

 

대부분 고무와 가죽, 천으로 만들어지는 기존 운동화 소재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산업 디자이너의 시각으로 엘레쎄탱커의 중창에 가볍고 유연한 TPU 플라스틱을 과감히 적용했던 것. 이를 통해 착용 시 발목 뒤틀림을 방지하고 신을수록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탱커는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으로 엘레쎄특유의 감각적인 컬러 블로킹을 적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갑피에 ‘ellesse’ 레터링 로고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자카드 원단으로 표현 했으며, 뒤꿈치에는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겨진 하프볼 로고를 적용해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화이트로 남녀공용이며, 가격은 139,000원이다.

 

한편 엘레쎄29일까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탱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탱커 출시기념 이벤트 야신사(! 우리도 신발 예뻐, !)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10명을 선발해 탱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31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