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발렌티노’ 한정판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니츠카타이거’ ‘발렌티노’ 한정판

강산들 기자 0 2020.01.16

 

오니츠카 타이거발렌티노’ 2020 FW파리 맨즈웨어 컬렉션에서 발렌티노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최초 공개했다.

 

오니츠카 타이거1949년 오니츠카 키하치로에 의해 설립된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 브랜드로 디테일과 크래프트맨십을 중요시 한다는 점에서 메종 발렌티노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메종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는 오니츠카타이거의 유명한 익스클루시브 모델인 멕시코66 SD(MEXICO 66 SD)를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로 주목해 왔다.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에 의해 재해석된 멕시코66 SD(MEXICO 66 SD)오니츠카 타이거스트라이프 위에 핸드 프린트 된 메종 발렌티노의 아이코닉 요소인 ‘V’ 가 더해졌으며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로고는 슈즈 텅부분과 인솔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이 모델은 4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출시되며 뛰어난 쿠셔닝과 내구성은 물론 미끄러지지 않는 우수한 아웃솔을 자랑한다.  

 

발렌티노컬렉션 슈즈는 발렌티노의 상징적인 네 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 모델은 선별된 발렌티노일부 스토어와 전 세계 발렌티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오니츠카 타이거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트리컬러 모델이 엄선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