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프렌츠’ 뷰티라인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랜드 ‘스파오프렌츠’ 뷰티라인 런칭

김지민 기자 0 2019.12.16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스파오의 캐릭터 편집숍 스파오프렌즈뷰티라인을 론칭했다.

 

스파오프렌즈스파오가 자체 캐릭터 사업을 강화하고 스파오의 강점인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한 데 모아 보여주기 위해 만든 국내 유일 캐릭터 편집숍이다. ‘스파오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보여주다 지난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33(100) 규모 단독 메장으로 오픈한 바 있다.

 

이번 뷰티 라인은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와 국내 130여 개 유통망을 가진 뷰티숍 랄라블라와 손을 잡았다.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로 이미 지난 2년간 스파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어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

 

유통을 함께하는 랄라블라는 국내 130여개 매장을 보유한 대표 H&B숍으로 이번 스파오뷰티 아이템을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이다.

 

대표 아이템은 위 베베 벨벳 립 틴트(1900)’, ‘발바닥 꾹 핸드로션(6,900)’, ‘모두 모여봐 블러셔 파레트(12,900) 등 총 23종을 출시했으며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파우치아이템위주로 준비했다. 미국 FDA가 인정하는 의약품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으로 안전성을 입증받고 대표 유해 성분인 파라벤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뷰티템을 제작했다.

 

이번 신규 뷰티라인은 지난 12일 이랜드몰과 텐바이텐 선발매를 시작으로 스파오강남점과 명돔점을 비롯해 15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20일부터는 전국 130여 개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