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라파예트 상해 ‘텐소울’ 팝업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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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 라파예트 상해 ‘텐소울’ 팝업스토어

민신우 기자 0 2019.12.16

 

서울디자인재단(대표 최경란)이 갤러리 라파예트 상해에서 텐소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텐소울팝업스토어는 글로벌 역량을 입증 받은 디자이너 10인을 소개하는 자리로 2010년부터 10년간 지속해왔으며 한국 패션산업의 저력과 가능성을 대표하는 사업으로 자리잡아 왔다. 디자이너들의 해외 진출 플랫폼으로서 디자이너들이 해외 시장에서 발판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K패션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상해에는 비스퍽(BESFXXK)의 김보나와 임재혁, 부리(BOURIE) 조은혜, 디앤도트(D-antidote) 박환성, 한철리(HAN CHUL LEE) 이한철, 막시제이(MAXXIJ) 이재형, 모호(MOHO) 이규호, (MUNN) 한현민, 푸시버튼(PUSH BUTTON) 박승건, YCH 윤춘호, 유저(YOUSER)의 이무열, 김민희가 참가했다. 과감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트리트 무드를 믹스한 다양한 스타일에 현지 소비자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상해의 금융 중심구인 루자쭈이에 위치한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진행중인 팝업스토어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12일에는 오프닝 행사에는 한국 패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ELLE, Vogue, InStyle, PPTV 등 현지 미디어와 Farfetch, DFO 쇼룸 등 패션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네트워킹 파티는 물론 컨템포러리 팝 아티스트 샘바이펜의 라이브드로잉 퍼포먼스와 프로듀서 겸 DJ 구스범스의 공연도 함께 진행했다. 대범한 선과 경쾌한 색감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샘바이펜은 팝업스토어 부스에 10SOUL을 형상화한 캐릭터를 직접 그리는 작업을 라이브로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키며 K패션과 더불어 K스타일로 중국 소비자를 겨냥한다는 기획이 반영된 이벤트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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