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골라서 세트로 출산 침구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모이몰른’ 골라서 세트로 출산 침구

김지민 기자 0 2019.12.16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세트 구성이 가능한 모이몰른출산 침구 시리즈를 출시한다.

 

모이몰른은 이불, 패드, 겉싸개, 방수요, 베개 등 출산 필수품으로 꼽히는 아이템들을 동일한 프린팅을 적용해 하나의 시리즈로 제안한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들만 쏙쏙 골라도 통일감 있는 세트 완성이 가능하고 세트 구성이 아닌 개별로도 마련할 수 있다.

 

이불, 겉싸개, 짱구 베개와 좁쌀 베개 등은 항균, 소취 기능이 돋보이는 밤부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발산하는 통기성까지 갖추었다.

 

모이몰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분리형 요패드 세트는 앞면은 압축견면솜, 뒷면은 목화솜으로 구성된 솜통을 적용해 신생아 때는 질식사 방지를 위해 앞면으로, 차후에는 뒷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진드기 방지와 방수 성능을 갖춘 타이벡 원단으로 겉면을 감싸 기능성을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제품은 숲 속의 동물이 파티를 즐기는 그래픽의 파티 시리즈와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플라워 패턴이 프린트된 썸블리 시리즈로 마련됐다. 이처럼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모두 잡아 매일 밤 즐거운 잠자리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