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믹스’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제시믹스’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강산들 기자 0 2019.12.1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부드러운 탄성력과 편안하게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무장한 신제품 제시믹스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기존 하이플렉시 레깅스의 장점인 쫀쫀한 원사에서 나오는 탄력은 물론 부드럽게 밀착되는 편안한 착용감까지 함께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요가복 라인인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원단에 젝시믹스만의 시크릿 원사를 더했다.


 

여기에 신체 라인을 따라 그려낸 섬세한 입체 패턴은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가볍고 얇은 원사를 양면으로 직조해 비침 현상까지 없앴다. 기존 제품보다 허리 밴딩 라인을 높게 올린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제작해 격한 운동에도 허리 부분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허리 라인에 추가한 3줄 가로 절개선은 보다 확실한 체형보정과 유니크한 디테일을 살려준다.

 

또한 블랙, 스틸네이비, 어스카키 등 차분한 컬러부터 마멀레이드, 패션오렌지, 로제트핑크처럼 화려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10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기획돼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애슬레저룩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10종 컬러 3000장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현재 최단 기간 20만장 판매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