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렌하이트’ ‘니베아 맨’ 협업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파렌하이트’ ‘니베아 맨’ 협업 프로모션

정우영 기자 0 2019.12.10

 

신원(대표 박정주)파렌하이트와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 맨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렌하이트니베아 맨은 배우 장기용이 전속 모델이라는 공통점과 젊은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라는 점을 바탕으로 이색 업종 간의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두 브랜드는 25~35세 남성을 공통으로 타겟팅 하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향후 다각적인 협업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파렌하이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경기 주요 8개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니베아 맨에서 특별히 준비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니베아 맨의 올인원 로션과 우수한 보습력으로 국민 립밤이라 불리는 니베아의 에센셜 케어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파렌하이트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fahrenheit.official)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당첨이 되어야만 하는 선정 이유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2일까지이며 코트와 패딩 조끼가 세트로 구성되어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방탄 코트와 니베아 맨의 사은품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파렌하이트의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니베아로 스킨케어까지 완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