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 신학기 holographic party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피터젠슨’ 신학기 holographic party

김지민 기자 0 2019.12.10

 

 

파스텔세상(대표 이성연)2020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holographic party 컨셉의 피터젠슨신학기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세련된 컬러감과 3D 성형 몰드 앞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시그니처 라인, 유니크한 패턴과 홀로그램 소재를 포인트로 한 홀릭 라인, 블링블링한 스팽글로 앞 포켓에 포인트를 준 체인지 라인, 움직이는 스팽글 장식과 투명 포켓 2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는 프리즘 라인 등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또한 백팩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크로스백, 슬링백, 신발주머니, 필통 등 아이들이 꼭 필요로 하는 신학기 아이템을 함께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터젠슨의 책가방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부분 등판과 어깨 끈을 메쉬 소재로 사용하여 통기성이 우수하고 평균 600g대의 경량성을 갖추었으며 U자형 어깨 끈 설계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재귀반사 테이프로 우천, 야간 시 식별이 용이하고 내부 보냉 기능 물병 포켓과 외부 사이드포켓으로 수납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피터젠슨12월 말일까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으로 20년 신학기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책가방 구매시 20% 할인 및 세트 구매 시 추가 세일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