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시장으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휠라’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시장으로

강산들 기자 0 2019.10.01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방탄소년단(BTS)휠라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계약은 범위가 글로벌인 만큼 휠라와 방탄소년단은 국내 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커뮤니케이션을 확대 전개해 나감으로써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이미지 제고의 기회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휠라의 글로벌 모델로서 내년 초 첫 브랜드 광고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휠라와 함께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지닌 독보적인 매력에 휠라 브랜드만의 고유 감성을 더해 소비자와 기존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휠라 측은 방탄소년단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진정 어린 소통 노력이 브랜드의 지향점과 궤를 같이 하며 이들이 보여주는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글로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또한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과 국내외에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고 있는 휠라가 함께한 만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세계 정상에 우뚝 선 글로벌 아티스트, 그리고 최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위 대세 브랜드의 협업 소식은 글로벌 대표 주자의 역대급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공통점을 지닌 휠라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으로 발생할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는 것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