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로 본 가을 키 트렌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화보로 본 가을 키 트렌드!

민신우 기자 0 2019.09.23

 

본격적이 가을 날씨가 시작되며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다양한 간절기 상품으로 가을 매출 잡기에 나서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은 어느 때보다 길고 다양한 패션 트렌드가 등장하며 패션 스타일도 다양해지고 있다. 이번 가을 여심을 저격할 필수 가을 패션 아우터와 KEY 트렌드로 떠오른 스타일을 소개한다.

 

이번 가을 가장 핫한 패션 아우터는 단연 체크 재킷으로 벌써부터 셀러브리티들과 트렌드세터들의 데일리룩에 자주 등장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보다 시원한 여름 날씨로 인해 일찍이 간절기 상품을 출시하며 주목받은 보브는 올가을 트렌드로 떠오른 체크 재킷을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구성해 선보였다.


 

 

트렌치코트는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아우터라 할 수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레트로 무드를 재해석한 트렌치코트 컬렉션을 출시하고 2019 FW 광고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시간을 멈추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레트로 분위기가 적절히 어우러졌으며 새로운 트렌치코트 컬렉션은 스튜디오 톰보이특유의 오버사이즈 핏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계절감 있는 컬러와 체크 패턴, 복고적인 요소를 조합해 탄생했다.


 

지컷은 웨어러블한 뉴트로 패션을 선보인다. 광활하고 아름다운 화이트 클리프의 절경을 배경으로 진행된 지컷의 이번 캠페인에서 ‘White Cliff with LOVE’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가을, 겨울 룩을 소개했다. 스카프와 코트가 결합된 블랙 코트부터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까지, 복고 무드와 박시한 핏이 어우러진 실용적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 셋업 룩에는 톤온톤 컬러의 러플 블라우스를 매치하는 등 과하지 않으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 아이디어도 제안했다.

 

 

모던 엘레강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에스카다는 이번 시즌 헤디 라마르컬렉션을 공개했다. 1940년 헐리우드 은막의 스타이자 과학자인 헤디 라마르의 업적과 아름다움을 기리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그녀의 밀리터리룩과 40년대 헐리우드를 연상시키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느낌의 글래머러스 룩으로 재해석됐다. 이번 컬렉션은 밀리터리 그린 컬러와 화이트, 블루, 레드 등 에스카다특유의 역동적인 색감이 담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