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휠라 김유정, 스트리트 화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인간 휠라 김유정, 스트리트 화보

강산들 기자 0 2019.09.18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김유정과 함께한 휠라2019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어느 가을 오후 스트리트 감성 가득한 스케이트 보드장을 배경으로 이번 시즌 휠라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찰떡 케미를 과시했다. 올해 가을 패션을 리드할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과 인간 휠라라는 별명을 지닌 김유정이 만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것.

 

 

시크한 스케이터 보더로 변신한 김유정은 보기만 해도 포근한 휠라 팝콘 보아 플리스에 타탄 체크 스커트, 트레일 무드가 반영된 과감한 아웃솔의 어글리 슈즈 오크먼트 TR 슈즈, 빅 로고가 돋보이는 컬러 블럭 맨투맨에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테잎 등을 매치,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팝콘 보아 플리스는 이름처럼 팝콘을 연상케 하는 복슬복슬한 보아 소재를 적용해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을에는 단독 재킷으로,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는 이너 재킷이나 미들 레이어로 입을 수 있을 만큼 뛰어난 보온성을 지녔다.


 

휠라 아이코닉 컬러를 활용, 앞면 우븐 배색 포인트와 FILA 로고 자수 디테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내 스타일리시한 면모 또한 강조했다. 화보 속 김유정이 착용한 오프 화이트 컬러를 비롯해 잉크 네이비, 블랙 총 세 가지로 선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