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손나은과 야구점퍼 디자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디다스’ 손나은과 야구점퍼 디자인

강산들 기자 0 2019.09.16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가을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의 VRCT 자켓을 출시했다.

 

VRCT 자켓은 일명 과잠바, 또는 야구점퍼로 널리 알려진 클래식한 스타일의 자켓으로 아디다스만의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았다. 부드러운 나일론 레이어 소재와 자연스러운 소매 디자인을 활용해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조합을 통해 입맛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하다. 왼쪽 가슴 부분에는 다양한 패치를 붙였다 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각자 자신의 개성을 담은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다.

 

VRCT 자켓은 아디다스의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손나은이 함께했다. 손나은은 잠재력을 뜻하는 ‘POTENTIAL’이라는 패치를 통해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고, ‘아디다스는 손나은의 자유분방한 화보 컷을 함께 공개했다.


 

또한 다섯 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함께 그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다섯 개의 특별한 패치도 함께 공개했다.

 

아디다스VRCT 자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섯 개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패치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한편, 아디다스는 직접 자신의 메시지를 패치에 담을 수 있는 커스텀 패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14일부터 강남 브랜드 센터, 920일부터 명동 브랜드 센터에서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커스텀 패치와 함께 손나은의 ‘POTENTIAL’ 패치 그리고 아디다스 70주년 패치까지 받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